일본인과 동거생활 시즌3
이번에 새로운 여자분이 오게 되어서 시즌3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분이 올때마다 시즌을 올리는 내 멋대로의 기준임)
이번에 오신분은 그림에서 맨 왼쪽에 있는 熊本(쿠마모토) 라는 곳에서 온 24살 숙녀 분이십니다 ^^;
쿠마모토는 큐슈지방의 중앙에 위치해 있고 한국에 비해 적도에 가깝기 때문에 날씨가 덥고 습한 편입니다.
쿠마모토에는 쿠마모토성 이라는게 존재하고 말고기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말 축제도 한다고 하네요.
저는 오이타 뱃부 유휴인 지역을 다녀오긴 했습니다.大分라고 적혀있으며 규슈의 우측에 있네요.
예전 사진 보면 그부근의 사진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아 새로 오신분의 이야기를 좀 하자면 고등학교 바로 졸업하자 마자 취업전선에 뛰어들고 차도 몰고 다니셨다고 하고 클럽을 좋아하는 활발하신 분입니다. 너무나 적극적인 한국어 공부로 저에게 이것 저것 물어보셔서 제가 한국어 공부를 해야할 판이네요.
그리고 집에 남동생도 있고 해서 그런지 남자 두명이랑 살고 있음에도 신경을 안쓰시는 편인지라 저로서도 매우 편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허허허
그리고 무엇보다자기 주변에는 한국인 일본인 언니들이 많다고 하면서 제 나이를 먼저 물어보시고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봐 주시는군요; 일본인들은 보통 나이를 묻지 않기 때문에 저도 안묻고 있었는데 반대로 물어봐 주셔서 제가 많이 놀랐네요..^^;;
그리고 덧붙여 여자친구는 일본인과 한국인 어디가 좋냐고 물어봐 주시네요. 뭐 상관 없다고 말해주시니 다음에 소개시켜 주시겠다는 말씀까지;;;; (영광입니다!)
아무튼 재밌는 분이 들어오셔서 참 다행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