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주한잔에 맛난 조개를 방이동 박대박 조개찜 해물요리점자주가는 맛집 2018. 11. 27. 22:36
와이프는 아주 좋아하진 않지만 가끔 소주먹으러 가기 좋은 가게라 소개를 올려봅니다.
운동끝나고 술이 땡기면 꼭 가서 먹기도 하고 예전에 비하면 물가상승때문인지 양이 조금 줄은거 같긴 하지만 조개 퀄리티는 좋습니다.
집근처라 출근시에 사진을 찍어서 아직 오픈하기 전의 가게사진입니다.
장소는 아래와 같이 잠실역 10번 출구에서 먹자골목으로 들어오신후 좀 걸어서 들어와야 됩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이 여러가지 해물찜요리들이 주로 있습니다. 보통 저희는 2~3명이서 먹으면 조개찜 중자로 시키고 매생이 칼국수를
1~2개 정도 시켜서 먹습니다. 매생이도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 합니다. 굳이 얼큰 칼국수를 드실 필욘 없습니다.
예전에 서비스로 오징어 순대도 먹어보았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있습니다만 자주 나가는 메뉴같지 보이진 않았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번데기랑, 콩나물무침, 다슬기 입니다. 여성분들은 다슬기를 많이 좋아하더군요. 저는 번데기파 입니다.
아래는 조개찜 중자를 시켰을때 나오는 크기 입니다. 남자 둘이면 중자로도 충분하실겁니다.
3명이시라도 중자에다가 칼국수 드시면 양은 부족하시지 않으실겁니다. 그리고 정말 소주한잔에 조개 하나씩 까먹다보면 어느세 소주가 몇병씩 쌓이는걸 보실 수 있을겁니다.
다음에 가게되면 매생이 칼국수 사진도 같이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매생이 먹는데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이 없네요.
고기에다가 소주 먹는것보다 확실히 다음날 속도 편하고 소화도 잘되서 개인적으로 회만큼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회사 근처에서 한번 비슷한 가게를 가보았는데 조개 퀄리티가 안좋아서 실망한적이 있었습니다만 확실히 조개 관리에 따라 맛의 유무가 많이 틀리니 꼭 수조속에 있는 조개 퀄리티를 한번 확인해 보세요~
'자주가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돼지갈비 먹으러 자주찾는 방이사거리(송파나루역) 화사랑 화로구이집 (0) 2019.01.14 방이동에서 소갈비살을 먹는다면 옛날농장에서... (0) 2018.12.17 가성비 좋은 잠실새내(신천)역 천수횟집 (0) 2018.11.11 더운날에는 몸보신을 위한 방이동 남원추어탕 (0) 2018.07.29 아구찜이 먹고 싶을때 방이동 군산아구,꽂게 전문점 (0) 2018.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