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머니 생신에 다녀온 롯데월드타워 81층 비채나(한식 레스토랑)
    신변잡기/PhotO 2018. 9. 5. 18:08


    어머니가 롯데타워가 생긴이후로 몇번 전망대를 가보고 싶다고 하셔서 기왕 전망대 비용따로 내고 가는것보다 식사도 겸해서 예약하게 된 가게입니다.

    다행이 룸취소가 되어 룸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고 조카들도 있었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미쉐린가이드에도 나오는 유명한 집이다보니 혹시나 몰라서 3주전에 예약 완료하였습니다.


    입구 사진 한장


    기본 세팅 사진


    천장 사진


    기본 플레이팅 사진


    위에까지는 기본적인 세팅 사진이었고 아래부터는 음식 사진을 슬라이드 형식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채나는 코스요리로 런치코스 산천과 디너코스 일월/구학코스로 나뉩니다. 저희는 점심 예약해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런치코스는 70,000원 / 디너코스는 190,000원 (옆에 + 선택하시면 추가금이 들어갑니다~)

    점심 메뉴.


    일단 성인 식사를 올리기 전에 어린이 메뉴 사진을 올려봅니다. 참고하시길.

    어린이 메뉴.


    아래부터는 음식 사진 슬라이드(<< >>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012345678


    그리고 마지막으로 맺음음식들 사진입니다.





    81층에서 바라본 롯데월드 어드벤쳐


    음식을 굉장히 잘 알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음식 하나하나에 대한 평은 따로 하지 않고 분위기나 서비스에 대해서만 

    간략하게 느낀것을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 음식 모두 어르신들이 먹었을때도 호평이었습니다. 보통 고깃집이나 바이킹 스워프 같은 뷔페를 갔었는데 

    비채나는 코스요리이다보니 앉아서 편하게 음식을 먹을수 있었던 점이 어르신들에게는 큰 잇점으로 작용하였습니다.

    봉사료등이 전부 포함되어서 따로 계산이 복잡하지도 않았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코스를 기다리는 중간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가족끼리 할수 있어서 매우 좋았던것 같습니다. 7살 조카 음식도 매우 만족스러웠고요.

    게다가 덤으로 높은 전경도 맘에 들었습니다. 다만 룸이다보니 한쪽에서만 볼수밖에 없는점도 있긴 했지만....


    어머니 생신 2년연속 바이킹 스워프 갔다가 2번째 갔을때 퀄이 떨어짐을 느껴서 이번에 비채나는 선택했지만 매우 괜찮은듯 합니다.

    참고로 다른 블로그를 확인해 보니 계절마다 음식이 변경이 되는듯 합니다. 음식에 대해서는 참고만 하시고 꼭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확인해 보시길......(URL : https://www.bicena.com/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