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설악비치콘도 / 팜파스 리조트 다녀왔습니다.
    신변잡기/여행기 2016. 7. 7. 23:51

    여름휴가로 오랫만에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아버지가 회원권을 사둔덕분에 갔었던 속초 설악비치콘도를 몇년만에 다시 가보게 되었습니다.

    이전 2009년도 글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그때 정말 무너지지 않나 걱정되는 수준...)


    현재는 리모델링 공사 중이라서 굉장히 멋지게 변했더라고요. 단지 아쉬운건 공사가 길어서 주변경관이 좀 위험하게 보이는점?

    아래는 동명항에서 찍은 사진 한장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람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아래는 동명항 위치. 

    활어센터에서 5만원어치 회를 떠서 4명 가족이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아쉽게 사진을 빼먹었네요(먹느라 바빠서)


    우리가 도착하려는 속초설악비치콘도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하세요(팜파스 리조트라고 검색해도 됨)


    아래 도착하면 보실 수 있는 외관 입니다. 아직 작업중이라 붉은 구조물들이 보이네요. 바다가 보이는 뷰는 반대쪽에 있습니다.


    로비 사진 입니다. 왼쪽은 팜파스 우측은 설악비치로 나누어져 있는데...갔다와서 느낀점은 설악비치쪽 회원권은 팜파스보다 

    안좋은 방을 주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살짝 들던.....아무든 늦게 예약해서인지 방이 만실이더라고요 ㅠㅠ


    방에는 여러가지 취사기구나 도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참고로 4인 가족이 탕을 끓여 드시려면 좀 큰 냄비를 챙겨 오시는게 

    나으실수도 있을 듯 합니다. 그 외 전자레인지나 냉장고 심지어 인덕션도 있더군요.


    확실히 리모델링을 해서 깨끗합니다. 그리고 인덕션이 있어서 화재에 대한 염려가 조금 없어질듯 합니다.


    역시나 화장실도 리모델링 해서 아주 깔끔합니다~ 완전 최신식 ㅋㅋㅋ


    올레 티비가 나오더군요. 집과 같은 리모콘이라 사용에 어려움도 없고 화면이 커서 매우 볼만 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 있는 컴퓨터를 키면 인터넷도 가능하고 머 게임도 되겠죠? ㅎㅎ


    제 휴대폰에서 잡은 와이파이 현황입니다. 방마다 무선인터넷이 가능하고 패스워드가 별도로 없었습니다.(완전좋아 ㅋ)


    아래 사진은 야간에 해변쪽으로 걸어나가면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밤이되니 더 멋지더군요. 그리고 보이겠지만 아직 몇몇 객식은

    공사중인 듯 합니다.


    기왕 속초 가시닌까 동명항에서 회도 떠서 드시고 중앙시장에서 닭강정도 사서 드시고 하면 그날 저녁 다음날 점심까지 해결 

    가능하십니다 ㅋㅋㅋㅋ

    무엇보다 이 속초설악비치콘도의 경우 바로 뒤가 해변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밤늦게 나가서 닭강정에 맥주 한잔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몇가지 장단점을 추려보자면

    장점 : 속초 고속버스터미널에서 가까운 위치(10분?) / 속초이마트 가까운 거리(10분?) / 해변과 가까운 거리(5분?) / 리모델링해서 깨끗해진 객실 / 인터넷 빵빵(컴퓨터가능) 

    단점 : 아직도 공사중... / 공사로 인한 주차문제? / 입구가 잘 보이지 않은문제.


    예전이라면 건물이 오래되어서 가고싶지 않았지만 정말 리모델링하고 역변한듯 합니다.

    아 밖에 바베큐 할수 있는곳이 있어서 구워먹을 것만 갖고 가시면 숯이랑 준비해주는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